【하우스텔의활용】일본 USS자동차경매장 업무보기 :: 오사카 호텔식 임대하우스

haustel

Home예약FAQ자주하는질문Tags태그MediaGestㅣ임대업Visaㅣ

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하우스텔은 관광이나 이외에도 오프라인 경매장에서 직접 자동차를 확인하고 최종 입찰까지 진행하여 한국으로 수입시키는 업무처로서도 역할을 합니다.

오사카인 경우 USS나고야/오사카/고베를 둘러보실 수 있으며 차량 고유번호를 확인하신 후 이를 저희에게 넘겨주시면 원하는 금액만큼 입찰을 하게됩니다.

도쿄인경우, 요코하마의 하우스텔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가급적 오사카쪽 경매장에서 단말기상 사진 과 사양, 등급을 확인하시고 입찰 의뢰하시기를 권합니다.


옥션 당일

엔트리 예비 조사 검색 차량 예비 조사 경매·응찰
엔트리 예비 조사 검색 차량 예비 조사 경매·응찰
ID카드로 회원의 입퇴출을 확인합니다. 회장내의 정보 단말로부터 데이타베이스에 액세스 해, 원하는 자동차를 확인. 회장에서 보관의 출품차를 예비 조사해, 낙찰 후의 트러블 방지. 코너 마다 레인을 정해 4대에서 6대의 경매가 동시 진행.1대 당 약 20초. 위성 단말이나 인터넷으로부터도 「지정가 입찰」 「직접 응찰」가능.

옥션 후

가격 조정 출고 대금 정산 서류 수속
가격 조정 출고 대금 정산 서류 수속 봐
출품점은, 경매 당일의 진행 상황을 보면서, 자사 출품 차량의 스타트 가격이나 낙찰 희망 가격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낙찰된 자동차는 차례차례로 출고 수속이 취해집니다.차량 수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는, 주식회사 US물류가 받습니다. 낙찰점으로부터 낙찰 수수료와 차량 대금을 받아, 출품 수수료와 성약 수수료를 공제한 차량 대금을 출품점에 지불합니다. 출품점으로부터 차량검사증·양도 증명·인감증명을 받아, 낙찰점으로부터 차량 대금의 입금이 확인된 다음에 서류를 주고 받습니다.


옥션 낙찰 후 출고까지는 약 1주일이 걸립니다.
이후 한국까지 운송이 들어가게되므로 낙찰 후  한국에서 받는 최대기간은 2주정도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