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Information

중고 명품쇼핑(오사카 신사이바시) 명품전당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890엔스시점과 지척거리에 있는 중고명품 전당포입니다)

이전에 설명드린 890엔스시 전문점 옆에는 세군데의 추천점이 더 있습니다.


첫째는 중고명품 전당포

둘째는 섹시 여성이너웨어 전문점

세번째는 카가와 지방의 사누끼우동의 참맛을 알 수 있는 하나마루(hanamaru)라는 우동집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사이 공항으로부터 도착하는 난카이센의 종점 난바역에서 신사이바시까지 아래와 같은 지도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난바역(難波駅)으로부터 신사이바시역(心斎橋駅)의 중간이점입니다만, 초행길이신 분들은 난바역에서 한정거장인 신사이바시역으로 오셔서 다이마루 백화점 뒷쪽에 있는 신사이바시스지(신사이바시길心斎橋筋)을 따라 난바쪽으로 내려오시는 것이 헷갈리지 않을 것같습니다.

물론 익숙해지면 난바에서 신사이바시역 정도는 걸어다닙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설명하는 곳은 ⓑ大黒屋 입니다. 인터넷홈페이지는 https://www.daikokuya78.com/corporate/입니다.
오사카하면 남성스런 도시같지만, 실제로는 여성용품의 천국입니다.

일본의 질점(質店)이란 한국의 전당포와 비슷한 개념으로,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명품쪽으로 특화를 시켜왓습니다. 중고품이지만 상당히 관리를 잘해두었고, 직접 대리점에 의뢰해서 수리등을 해 둔것입니다.

무엇보다 진품여부를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게 좋습니다. 명품 브랜드제품은 무엇이 좋을까요?
저는 재 판매할 때 제대로 가격 대접받는게 제일 맘에 듭니다.
(고로..명품을 구입해두면, 돈낭비 하지 않는 다는 말이되지요..)

잘 연구해보면, 사업가능성도 있는 편입니다.
일본에서 인기있는 브랜드와 한국이 다르니 일본브랜드중에서 한국에서 어필하는 것을 찾는다면, 현지 구매대행으로도 짭짤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가방이라면 루비통쪽이 압도적으로 일본에서 인기있고 구찌는 가격이 저렴하나, 한국은 구찌나 루비통이나 비슷한 가격입니다)

특히 고급시계는 예물시계등의 이유로 인해 한국도 거대한 시장입니다. 커스텀을 홍콩에서 했는지 원산지에서 했는지..등등 연구할 부분이 좀 있지만 보는 안목을 키우시면 사업으로도 좋은 분야가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