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ide가이드

일본 임대하우스「하우스텔 예약」 하기


 하 금+료/ 환 


 

하우스 문의 신청서

하우스명:(             )

입주예정일:(____년 __월 __일 ~ ____년 __월 __일까지)

입주자 수:성인 __명,  취학전 아동 __명
※입주자수는 광열비 계산의 기준이되므로 정확히 기재해야합니다. 단, 취학전 아동은 1인무료, 2인은 성인 1명으로 산정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전화 문의:070-4800-5363(10am~5pm)
하우스 문의는 입주 예정일 30일 전부터 하루전까지 접수합니다.



하우스 컨펌

하우스 컨펌은 입주 가능여부만 확인 하는 것으로 실제 예약은 임대료 지불이 된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하우스 컨펌 후에라도  예약을 하지 않으면 타 예약자에게 임대가 될 수도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우, 다.

환율에 따른 원화 금액은 하우스 컨펌된 날자를 기준 원화 환산금을 적용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는 은행의 적용시점을 따르므로 환차익 혹은 환차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하우스 예약은 입주자 전원의 여권사본 제출과 보증금+임대료의 입금으로 확정됩니다. 예약 후에는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됩니다.
입주일 11일전까지의 취소는 10,000엔 / 10일부터 입주일까지의 취소는 20,000엔의 취소 수수료가 들게됩니다.


1. 보증금 안내:10,000엔
※보증금은 퇴실 후 2~3일 이내에 지정하신 구좌로 환불합니다. 원화로 환불받는 경우는 입금시 환율그대로 적용한 동일 금액을 환불합니다.

보증금 환불 구좌:(_____은행,  구좌번호 _________________________)

2. 임대료:(계약 일자에 적용되는 임대료 + 1인당 광열비) × 계약 기간 + 청소비

임대료 입금처
- 한국씨티은행 / 일본 Resona은행
- 신용카드결제
※ 신용카드결제는 페이팔 신용카드결제로서, 비회원으로도 결제가능합니다.

3. 여권사본 송부하실 곳:
- 메일 haustel@gmail.com
- 팩스(한국+82) 0505-310-7200  , (일본+81) 06-7878-8033
※ 입주자 전원의 여권사본이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 가능)

 

입주

예약이 확정된 분에게 키 전달방법 및 입주 안내를 메일이나 유선상 진행합니다.

입주 기간중의 소모품이나 비품(화장지, 전구, 배터리 등)은 어디까지나 서비스로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보충이나 교환은 직접 하셔야하며 특히 치약이나 칫솔등은 미리 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퇴거

퇴거를 하실 경우(열쇠반납 등), 예약시 안내드리는 대로 진행하여주시면됩니다. 반납에 대해 문의가 있으시면 당사 서포트 센터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또한 퇴거시에는 문단속, 조명 환풍기 에어컨 등의 전원을 끄고 차단기는 떨어 뜨리지 않고 올린 상태로 퇴거하십시오. (회사 규정에 의한) 만일 퇴거 후 비품 등이 누락 된 경우 고객에게 확인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퇴거 후 2~3일 이내 보증금의 환불이 있습니다. 보증금은 입금시 환율 그대로를 적용하여 환불하거나, 신용카드 승인 취소를 거쳐 집행됩니다.

 

 

 

'Guide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우스텔 FAQ  (0) 2015.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