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cials&Packages

일본 임대사업과 비지니스, 장기체재자를위한 - [일본 일반 하우스/점포 임대서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일반 하우스/점포 임대서비스]
는 비지니스 혹은 유학등 장기체제자를 위한 서비스로서, 일본의 일반 임대하우스/점포중에 우량한 조건의 상품을 엄선 해 제공합니다. (피곤하게 일본부동산업자를 통해 맘에들지도 않는 물건을 계속 소개받아 고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일본 일반하우스/점포 임대서비스]는 현재 오사카/고베/나라등 간사이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됩니다.


특징

1. 최고의 조건인 하우스/점포를 임차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을 위한 임대물건은 보통 보증인부분이 까다롭지 않다던지, 시키킹/레이킹이 없는 물건이 대부분으로서 일견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되지만, 보통의 일본인들에게는 거의 판매되지 않는 불량 매물이 많습니다. [일본 일반하우스/점포 임대서비스]는 보증인/시키킹,레이킹이 있는 정상물건중에서 엄선된 좋은 매물이므로 보통의 임대회사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좋은 조건으로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2. 6개월이상의 임대를 조건으로합니다.

초기비용
보증금과 사례금(시키킨/레이킨)+6개월치 임대비/공익비+계약 잡비+수수료(1개월분)

계약의 주체- 계약은 하우스텔의 관리회사 비즈인조이 커머스가 일본대리인으로서 계약하고, 임차인은 비즈인조이커머스와 계약을 합니다.
전기요금과 수도요금은 별도입니다.
가구와 전자제품 자체준비-하우스텔과 달리 생활가구와 전자가구를 스스로 준비하셔야합니다. 전자제품등의 구입은 덴덴타운의 중고상품 혹은 양판점등의 전자제품을, 생활가구는 무인양품/대형홈센터등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재 임대시 사전승인 필요- 이용중 사전 승인없는 재임대는 불허됩니다. 재임대가 필요하신경우, 필히 저희 하우스텔 관리회사에 연락을주셔야 가능합니다.

3. 재 임대사업으로 활용가능

용 후 하우스텔 재 임대서비스로도 활용하여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재임대는 장기/단기의 임대가 가능하며, 하우스텔은 청소와 관리를 담당합니다. (재임대 기간중에도, 언제든지 본인의 하우스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일본사업과 매장설립의 확실한 지원

특히 상권의 중심지에서 샵을 오픈하는 경우, 일본의 고유 거래관행으로 초기 오픈의 제약이 대단히 많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사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국과 비교해 오히려 비용이 적게들고(초기투자금이 저렴) 한국에비해 많은 매출이 일어나는게 현실입니다.

사업체 설립에서 매장 임대관련 프로세스를 하우스텔 임대담당 매니저와 상담바랍니다.

5. 투자경영비자의 취득에 유리

유학생들인 경우, 귀국하여 일본과의 비지니스관계가 거의 끊어지기쉽지만 이러한 재 임대하우스등을 유지하면 고정수입을 가지실 수 있고, 투자 경영비자의 손쉬운 발급으로 향후 본격적인 일본 무역비지니스에도 유리합니다.

※일본 투자경영비자의 발급업무는 전문행정서사에서 합니다만, 비즈인조이커머스는 투자경영비자의 확실한 발급에관한 노우하우와 비지니스 모델을 제안합니다. 일본비자에, 불법이나 고액의 비용을 들이지 마시고 정상적으로 매출이 일어나는 확실한 방법으로 일본 투자경영비자를  모색하시기바랍니다.